쉬어가기 - 젠틀맨뮤비 부적격 판정?



젠틀맨뮤비 부적격판정!!


















안녕하세요~

도무지 날씨가 따뜻해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ㅠㅠ

이번시간은 현재

유튜브 조회 1억뷰를 돌파한

싸이 젠틀맨의 뮤비에 대한 소식입니다.

무슨일일까요??

젠틀맨뮤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싸이의 젠틀맨뮤비가 방송 부적격판정을 받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적격판정을 내린곳은 다름아닌 KBS인데요

KBS관계자에 따르면 '젠틀맨뮤비 도입부에

주차금지 시설물을 발로 차는 부분이 있다' 며

'이 부분이 공공시설물 훼손으로 부적격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KBS관계자는

문제가 되는 장면을 수정할 경우

재심사를 통해 방송 가능 여부를

다시 논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이먼트는

'내용을 수정하면서까지 재심의를

받을 이유가 없다' 며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젠틀맨뮤비 부적격판정을 내린

KBS의 심의에대해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해할 수 가 없다'

' KBS 자폭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저도 젠틀맨뮤비 부적격판정을 받은

소식을 듣고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ㅋㅋㅋㅋㅋ

젠틀맨뮤비 말고도 가요계쪽에선

정말 어이없는 이유로 심의제제를 받은

경우가 많더라구요... ㅠㅠㅠ

어쨋든 월드스타 싸이의 젠틀맨뮤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것에 대해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젠틀맨뮤비 부적격판정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